라이센스



라이센스란?


저작물에대한 저작자의 권리로 배포의경우 복제물을 대가 받지않고 양도 대여하는것을 말하며

구매자 인증의 경우 이용허락등을 위해 정당한 권리자임을 증명하는것으로 사용권에관련해 법

-률이나 계약에 의한 다른사람이 소유하는 물권이나 권리따위를 사용할 권리 입니다.


1. 전달된 스킨은 카피라이트 변경이나 판매,양도, 배포, 대여, 전이등 재배포를 금지하고있습니다.

2. 라이센스 구매자의경우 구매자 본인 1인의 1개의 티스토리 계정에서 스킨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1개의 계정 내 티스토리 4개의 블로그가 있다면 4개의 블로그에 적용가능합니다.)



문의


문의는 전달된 내용 확인과 이미지, 파일전달등의 특성상 메일(ishaiin@naver.com)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1.기능문제 외 커스텀 관련수정 문의나 커스텀 스킨 제작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2.검색엔진,광고 등록, 노출 최적화에 관여하거나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라이센스 구매의경우, 충분한 테스트후 기능상의 문제가 없다고 보여지는 스킨을 배포할 예정이나 기능상의 문제가 생겨 문의

되는내용의 경우 수정 후 라이센스 구매자 모두에게 일괄 재배포해 드립니다.

4.스킨에따라 티스토리 기능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예)다이어리형 스킨의경우 사이드바, 리스트 넘버가 없습니다.

갤러리형 스킨의경우 검색 등록시 개인 홈페이지(사이트, 웹문서)로 등록(검색)될 수 있습니다.

5.티스토리, 유투브, 비메오 의 API변경에 따른 문제로 기능상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특히 티스토리는 기본제공 API가 아니기

때문에 API삭제에따른 기능문제시 책임질 수 없습니다.

6.페이스북, 트위터, 각종 소셜댓글 플러그인에 대해 테스트하지 않았으며 개별 플러그인에 대해 설치나 문제에 대해 문의받지 않습니다.

테스트 하지 않고 설치시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추가 사용하시는 플러그인이 있다면, 꼭 미리 테스트 요청바랍니다.



구매


1.라이센스 구매자에 대하여 테스트간 수정을 통하여 문제를 최소화하여 각 사용 용도에따라서 '잘 만들어진' 스킨을 배포하려 합니다.

2.준비된 목업 사이트를 통해 충분히 확인후 구매 문의 바라며, 이용불가의 기능상의 커다란 문제를 제외 교환, 반품,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3.라이센스 구매자 본인의 경우, 스킨관련 데이터 분실시 재배포 요청이 가능합니다. 재배포요청시 구입 시 전달주신 구매자, 블로그주소,

메일주소를 확인 후 전달 가능합니다.

4.불법적인 내용의 블로그에 사용됨을 금합니다.

5.티스토리 기본제공 API가 아니기때문에 API삭제에따른 기능문제시 책임질수 없습니다.

스킨 판매에 티스토리 API변경 또는 삭제에 따른 유지 보수에 대한 책임이나 권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6. 위 명시 내용을 무시 컨텐츠를 사용, 배포 할 경우 저작자는 고소, 손해배상 청구할수있습니다.



첨언


유료 무료 관계없이 커스텀 관련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능상의 문제가 되는내용이나, 타이틀 크기, 로고수정, 버튼 색상등의 간단한 내용이면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유료 라이센스관련하여, 여타 보드나 스킨관련 적용사항을 따르고 있습니다.

예시로 

©Copyright 2014. ishaiin. All rights reserved. SKIN Designed & developed by ISHAIIN. 

라이센스 구매후 무료 배포자와다르게. 


©Copyright 2014. 본인. All rights reserved. 

이 적용되며, 불필요시 카피라이트를 삭제하여도 좋습니다. 


라이센스관련하여 나중에 문제가 될수있는 내용이 있어 위내용에대한 동의내용을 받아 보관하고있습니다.

메일 신청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가 어려우신경우 또는 문제가 생긴경우 메일(ishaiin@naver.com) 문의 바랍니다.

---------------

약관에 동의합니다.


이름:

사용할 블로그주소:

구매할스킨:

---------------


을 적어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